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하루

정읍 국민여가캠핑장 (야경및 천사히어로즈)

반응형

정읍 국민여가 캠핑장 입성

두둥~!!

어렵게 어렵게 예약 성공해서

다녀온 정읍 국민여가 캠핑장~

예약도 어려웠지만

기다린 보람이 있었던 캠핑장~!!

소개해 볼게요^^

천사히어로즈

캠핑장 입실이 2시부터여서

캠핑장 바로 옆에 있던천사히어로즈부터  이용해 보았어요~

놀이터시설
출처:정읍시 문화관광 홈페이지
표
출처:정읍시 문화관광 홈페이지

지난달에 다녀왔는데

10시쯤 오픈 시간에 맞춰가야

붐비지 않고 활동하기 수월해요~

11시가 넘어서니

입장하는 아이들이

생각보다 많았답니다.^^

그래도 넓다 보니 활동하는데

번거롭거나 많이 기다리는

불편함은 없었답니다. 

캠핑장을 이용하지 않아도

되니깐 정읍에 가신다면 이용 강추합니다~

운전하는사진
방방놀이방
사격
짐볼

히어로즈 뒤편에는 작은 놀이터도

있었어요~~

놀이터
그네타는모습

정읍 박물관

캠핑장 부근에는 박물관이 있어서

관람했어요(무료입장)

박물관
퍼즐
편지함

1년 후 받을 수 있는 편지~!

벌써 내년이 기다려지네요. ㅎㅎ

감성적인~~ 체험^^

색칠공부
바깥놀이터
영상관람

VR 체험은 박물관 입장 전 꼭 체험해보세요^^

제일 아이들 기억에 남았답니다.

열기구를 타고 내장산을

날아다니는 기분!!

정말 실감 납니다.

짱! 짱~!

캠핑장 야경 사진

캠핑장에 텐트 사진은 못 찍고

야경사진만 찍었다는 ㅠㅠ

조명
불빛사진
가로등불빛
나무

정읍 국민여가 캠핑장 이용 시 참고사항

캠핑장 입실 시간:2시

          퇴실 시간:12시

양도 불가, 신분증 지참(검사 필수)

야경이 참 멋진 국민여가 캠핑장^^

예약은 정읍시청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