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하루

시크릿? 끌어당김의 법칙은 무엇일까?

반응형

끌어당김의 법칙

빛

유튜브를 통해 알게 된 시크릿 방법들. 그리고 끌어당김의 법칙, 자신이 생각하는 대로 말하는 대로 이루어진다는 것 그것이 바로 끌어당김의 법칙입니다. 정말 내가 생각하는 대로 상상하는 대로 이루어지는 게 현실로 가능한 것인지 저 또한 너무 궁금해졌습니다. 예전에 tv에서 이런 영상을 본 적이 있는데요 그릇에 쌀밥을 똑같이 담고 한 쌀밥에는 좋은 말을 다른 쌀밥에는 나쁜 말을 반복적으로 한 후 결과를 보니 나쁜 말을 많이 한 쌀밥이 더 빨리 썩고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삶이 불행하다고 믿는 다면 불행해질 수밖에 없고 내 삶은 항상 행복하다고 믿는다면 행복해진다는 것과 같은 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늘 긍정 에너지가 넘치는 저이지만 늘 긍정적일 수 없는 게 사람 마음이라는 거 매일 웃을 수 있다는 게 어렵다는 거 ㅜㅜ 다른 분들도 모두 공감하실 것 같습니다. 자, 그럼 상상하면 상상만 한다면 이루어질 수 있을까요?라는 의문이 들지 않을 수 없겠지요. 그러다 우연히 어느 날 유튜브 <켈리 최> 회장님의 영상 하나를 보게 되었습니다. 그중 제가 귀담아듣게 된 문장 하나가 있었는데요. 상상만 하는 것이 아니라 상상하고 생각하는 동시에 계획하고 실행에 옮기면서 행동 에너지가 뒷받침되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확언의 중요성

노트

제가 지금 실천하고 있는 행동요령 중 하나가 있습니다.  바로 100번 쓰기 목표입니다. 원하는 소원을 세 가지 선정하고 그 세 가지를 세 번씩 쓰고 있는 중입니다. 나의 확언이 소원으로 이루어지기 위함이고 제가 실천하고 있는 일들, 계획하고 있는 일들이 이루어지기를 소망하면서 쓰고 있는 중인데요~ 한 가지 소원을 세 번씩 쓸 때 숨을 들이마신 후 참고 쓰는 법도 적용하고 있습니다. 처음 시작하기 전에는 쓰는 게 뭐 어려워? 하면서 쓰기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쉽지 않았음을 금방 깨닫게 되었습니다. ㅎㅎ 무엇보다 내 확언은 꼭 이뤄진다 믿고 해야 하는 것도 제겐 생소했고 어려운 부분이었습니다. 하지만 믿음을 가지며 조금씩 써 나아가다 보니 어느덧 그 확언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제 자신을 발견하게 되더군요.~^^ 

시각화

상상하는 여자

남들보다 조금 빠른 나이에 폐경이 오고 갱년기를 맞다 보니 많이 우울해진 저에게 끌어당김의 법칙은 새롭게 다가왔습니다. 나도 새롭게 무언가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삶을 스스로 상상하며 매일 시각화하려고 노력 중입니다. 목표를 정하고 그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계획하고 실행하며 다시 예전의 긍정적이던 저의 모습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내가 원하는 바를 생각으로 그치지 않고 바로 행동으로 옮겨 실행하고 실행했을 때 나의 확언을 시각화하며 끌어당김의 법칙을 잘 적용해 보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정말 중요한 것~ 감사하는 마음을 갖는 것입니다. 지금 평범한 가정을 이루며 살아감에 감사하고 볼 수 있다는 것, 걸을 수 있다는 것, 일할 수 있다는 것 등등 작은 것 하나하나에 감사하며 또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