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넷플릭스

두 번째 남편도 이제 슬슬~~ 마무리^^

반응형

아~ 이런, 이런,  진짜 답답하네 하면서도 또 보고 또 보고 ㅋㅋㅋ 매일 너무 짧은 드라마라서 ㅠㅠ 아쉽고 뭐 저에게는 그런 드라마였는데 이제 얼마 안 남았다고 하니 시원 섭섭합니다.^^ 

MBC 일일드라마 두번째 남편

출연진: 엄현경, 차서원, 오승아, 한기웅 등

 

대략 줄거리: 사랑을 믿었던 한 여인이 가족의 죽음으로 배신을 당하고 여러 고난을 헤쳐나간 후 진정한 사랑을 만나게 되는 드라마입니다. 주인공 봉선화는 억울한 누명을 쓰고 감옥에 다녀오고 자신을 길러준 할머니가 죽게 되고 그 진실을 찾아가다가 온갖 고난을 겪게 되는데.... 진실한 남자를 만나고 그 속에서도 다시 사랑을 찾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등장 인물 관계도

드라마 인물구도

 

주요 등장인물 소개

드라마 인물

 

남자주인공

 

 

여자주인공

 

 

남자드라마
<출처:MBC드라마 홈페이지 <두번째 남편> >

 

코로나로 일상생활 집에서 많이 지내는 편이다 보니가 무료하기도 했는데 드라마 보면서 짜증내고 화내고 웃고 울고 하면서 마음을 많이 달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어쩌면 현실에서는 있을 법한 이야기가 아니지만 드라마로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내 마음을 털어낼 수 있다는 것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 드라마 출연진 분들 역시 연기하실 때 노력하는 모습이 너무 좋고 ~~ 엄현경 님의 수수한 모습은 더욱더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것 같아요. 같은 여자가 봐도 ㅠㅠ 너무 이쁘시고 지적이심.ㅎㅎㅎ 얼마 남지 않은 아쉬움에 글로 몇 자 남겨보지만 또 다른 드라마도 기대가 되고~~ 어떤 드라마일 지도 포스팅 남겨보도록 할게요. 두 번째 남편 파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