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하루

대부도 펜션 <메이드 유>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마다 여름휴가 갈 때면 하루 온종일 펜션 검색만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ㅎㅎ 사이트에 올라온 사진 보고 가면 실망할 때도 있었고 사진과 같지만 뭔가 다른 ㅎㅎ 그래도 제가 제일 만족스러웠던 펜션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메이드유 펜션

대부도에 위치한 메이드유 펜션은 예전 예능프로그램에서 박준금 님과 지상렬 씨가 다녀온 곳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 덕분에 저희도 펜션을 결정한 것에 한몫을 했습니다.^^ 전 객실 대형 창과 테라스를 통하여 확 트인 바다를 볼 수 있고 이국적이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이 인상 깊었습니다. 해외 유명 휴양지들의 리조트를 모티브로 한 만큼 럭셔리한 전경이 기억에 남습니다. 오후에는 물이 빠져서 오전에 경관이 더 멋지고 좋더라고요.~ 

펜션

야외수영장

수영장은 소독약을 사용하는 방식이 아니 순환방식이라는 점이 맘에 들었습니다. 다만 개장시간이 3시부터라서 담날 3시까지 또 기다려야 했다는 점이 저희에겐 아쉬움이라면 아쉬운 부분이었습니다.  아이들은 별명이 돌고래인 만큼 물속에 한번 들어가면 나오질 않을 정도로 물을 너무 좋아했거든요. ^^ 그래도 그만큼 수질관리에 신경을 쓰신다는 것이니 안심은 되었습니다. 3시 땡 되자마자 물놀이를 시작해서 저녁을 먹는 둥 마는 둥 다시 수영장 끝날 때까지 ㅎㅎ 물놀이를 했답니다. ^^ 

펜션

주변 여행지

펜션 주변 여행지로는 물이 빠지면 길이 열리는 선재도 목섬 , 아름다운 낙조로 유명한 장경리해수욕장(갯벌체험), 모세의 기적을 볼 수 있는 제부도, 7가지의 산책코스가 있는 해솔길 등이 있습니다. 모두 펜션에서 멀지 않아서 도착 전에 미리 둘러보고 오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는 오기 전에 바닷물이 빠져서 길이 열려 있는 목섬에 들러 (3시 입실이라 시간이 많이 남아서) 보았습니다.~ 아이들이 신기해하고 의아해했는데 지금은 기억할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블로그에 사진 올리느라 작업하고 있으니 작은애가 와서 기억이 날 것 같기도 하고~ 라며 ㅎㅎㅎ 스윽 웃으며 말하네요.^^

목섬

개별 캠핑존

저희는 개별 캠핑존이 있는 룸에 2박을 했습니다.~~ 날씨가 더울 때라서 캠핑존은 사용하지 않게 되더라고요~^^ 그때는 조식 서비스를 이용했는데 지금은 코로나로 인해 당분간은 운영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조용한 카페와 자전거 대여, 픽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만 때는 제가 블로그를 하리라곤 생각지 못해서 사진이 블로그성 사진은 아닙니다. 이제부터는 사진도 좀 더 체계적으로 찍어보겠노라^^ 글을 작성하면서도 생각하게 만드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더운 오늘 하루도 이렇게 마무리되어 가네요~~ 모두 즐거운 휴가 계획 세우고 건강한 휴가 다녀오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