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넷플릭스

금요일 밤 펜트하우스3 마지막회^^

반응형

벌써 펜트하우스 시즌3 가 마지막 회를 앞두고 있습니다^^저는 오윤희가 살아있을 걸로 예상했는데 ㅎㅎ

반전에 반전이 ㅠㅠ 결말을 예측하기가 너무 어렵네요~

드라마포스터
출처:sbs드라마 펜트하우스3포스터

마지막 회는 어떤 반전들이 또 숨어있을지 어떤 내용으로 마지막을 장식할지 기대되기도 하고 행복한 결말이기를 바랄 뿐입니다.~^^ 설마 주인공들이 다 죽는 ㅠㅠ 슬픈 마지막은 아니겠죠? 작가님한테 메일이라도 쓰고 싶은 마음이지만 ㅎㅎ 이미 결말을 났을 터이고^^ 그냥 날짜가 다가오기만 기다리는 수밖에요 ㅡ.ㅡ 

1. 오윤희는 무죄?

원래 개인적으로 처음부터 계속 든 생각이었는데 오윤희가 민 설아를 밀어서 떨어진 게 아니라는 것~!. 주단태가 밀었는데 오윤희가 잡아주려다 민설 아가 오윤희의 목걸이를 잡게 된 것이 아닐까요? 언젠가 오해가 풀리는 장면이 나오겠지 하고 기다려도 안 나오는 건 ㅎㅎ 이젠 아니란 말이겠죠. 

2. 오윤희의 죽음

제가 얼마 전에 오윤희는 분명 살아있을 거라고 생각한 결말을 스토리에 올리기는 했습니다. 하지만 정작 살아있다는 증거는 어디에도 나오지 않았죠~ 아직도 오윤희가 진짜로 죽었나? 계속 의심 중입니다.ㅎ 분명 다리도 다쳤는데 ㅠㅠ 시신에서는 다른 타박상은 발견되지 않았다고 하는 것 같았는데 ~ 마지막 회까지 끝나고 나면 다시 정주행 해서 보아야겠습니다.^^

3.선과 악

사람에게서는 선과 악 두 가지가 모두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오윤희나 심수련도 착한 사람들인데 자식을 위해서는 물불을 가리지 않으니까요.~ 그래도 요즘처럼 싱숭생숭한 때에 선이 악을 이겨주는 드라마로 사이다 한방 때려주면 너무 좋을 것 같은데요.^^ 두근두근 마지막 회를 기다리며~ 소주 한잔~!!^^ 해야겠어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