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하루

강철부대 박준우님 찐팬 되고파^^

반응형

안녕하세요~^^빛나라연입니당~~

아줌마가 주책맞게도 좋아하는 연예인이 로운, 차은우, 여진구 님 등. ㅎㅎ 어린 친구들이었어요~~ 물론 그냥 드라마 하 터질 때마다 매번 바뀌었죠~ 그. 러. 다. 강철부대 박준우 님을 보고 완전..ㅡ.ㅡ 찐 팬이 되었다는~~ 미우새에 나올 때만 해도 별 관심 없이 보았는데 강철부대를 보면서부터는 매주 화요일만 기다린답니다.^^... 아쉽게도 결승에는 탈락했지만 어제 방송 마지막에 서있는 모습 보니깐 너무 좋더라고요~~

매주 기다려지는 강철부대

특전사다운 눈빛과 말투 리더십 최강자 동료들을 배려하고 아끼는 제갈량 박준우 님~ 어렵게 컸다는 이야기와 어머님이 그립다고 울먹일 때 정말 마음 아팠어요.ㅠㅠ 저렇게 성실하고 참된 사람이 잘됐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군인다운 모습만 보다가 '한잔해'노래하는 모습을 보았는데 더 매력적이었다는~~^^ 어찌 찐 팬이 되지 않을 수 있을까요??^^ 

눈물

저도 친정엄마가 살아계시는데도 늘 마음 한편이 아려오는데 보지 못하는 슬픔을 비할 수 있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참된 마음을 가진 사람이구나~!! 보면 볼수록 느껴지는 박 군님의 모습이 저는 진심 느껴졌습니다. 연예인 걱정이 참 쓸데없는 걱정이라는데 ㅎㅎㅎㅎ 박준우 님 오래오래 방송에서 보았으면 좋겠고 늘 한결같은 사람으로 좋은 연예인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중학교 시절 김원준 님 찐 팬이었는데.ㅎㅎㅎ 세월이 흘러 중년이 된 지금 다시 설레는 찐 팬이 돼보려고 합니다~ 앞으로 더욱더 승승장구하시길 응원합니다.~

 

p.s 박준우 님 사진 올리고 싶은데 초보 블로거라 저작권 지식이 무지해서 올리지 않았습니다.^^

반응형